반응형

2024/02 4

제주도 여행 마무리 추천 장소

제주도가 우리에게 좋은 여행지인 이유는 평소에 잘 못보는 풍경을 보여주기 때문이 아닐까? 낯선곳, 낯선풍경, 낯선사람들 때문이리라 이런 제주를 여행을 마치고 일상으로 돌아가려면 많이 아쉬울 것이다. 하지만 돌아가야 한다(그런가?) 시장과 자연풍경 구경 다했고 맛집 가보고 싶은 곳 다 가보았고 걷기 충분히 걸었고 선물 쇼핑도 다 샀고 비행기 시간은 아직 2시간 남았네.. 뭐하지?? 렌트카 반납 장소와 가깝고 마지막으로 즐기기 좋은 장소를 추천합니다. 제주공항 뒷편 용두암해변제가 추천하는 장소는 공항 뒷편 용두암 해변입니다. 용두암해변이지만 용두암엘 가라는거는 아닙니다. 이 곳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1. 공항과 가깝고 2. 렌트카 반납장소와도 가깝고 3. 멋진 바다풍경도 볼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지도는 위 ..

여행하는 삶 2024.02.25

제주도 여행 마무리 추천 장소(feat. 어머니빵집)

제주 여행을 마치고 비행기 타기 전 시간이 애매하게 남기도 합니다. 이럴 때 마지막으로 육지 가족들에게 사줄 빵 선물 장소 추천입니다. 오늘은 금요일인데 제주 시내 대표 빵집인 ‘준 클라시코’에서 가족을 위해 빵을 사가려 했으나 금요일이 휴무일이네요 그래서 오늘은 ‘어머니빵집’엘 가보았습니다. 건물 내부에는 주차할 공간이 없네요… (입주민만 주차할 수 있다고 하네요… 내가 주차공간을 못 찾은 건지??) 아무튼 인근 유료 주차장에 주차하고 비 맞으며 걸어서 방문했습니다. 우선 인테리어나 커피 가격은 평범하네요.. 찬찬히 둘러보니 몇몇 못 보던 빵들이 보이네요 현무암빵, 치즈대파빵 등등 생크림 팥빵이 인기라네요.. 각종 쨈들도 팔구요.. 제가 구입한 바질토마토도 보입니다. 요약>> - 제주 떠나기 전 시간이..

여행하는 삶 2024.02.23

제주도 서귀포쪽 가성비 숙소

제주 서귀포 쪽 숙소입니다. 업무차 2박 3일 동안 제주에 있으며 머물렀던 숙소입니다. 방은 넓고 쾌적하며, 가격은 65,000원(스탠더드 트윈)으로 가성비가 좋은 호텔입니다. 복잡한 제주시내가 아닌 제주의 자연에서 머물고 싶은 분들께 추천입니다. 침대가 2개, 식탁, 전자레인지, 냉장고, 온천, 수영장이 있습니다. 어른 2명, 아이 1명 가족여행에 최적입니다. 참고사항>> - 위 패키지 상품은 그린스테이 패키지입니다. - 생수, 비누, 샴푸, 치약, 칫솔 미포함입니다. - 수건은 제공합니다. 개인 세면도구들만 챙겨가고, 렌터카만 있으면 제주도 가족여행에도 훌륭한 숙소라고 생각합니다. 여행의 이유…?? 평소 안 하던 생각을 하기도 한다. 가령 죽음이라던지.. 인생의 의미라던지.. 이는 일상으로부터 몸과 ..

여행하는 삶 2024.02.23

다시 찾은 제주 빵집, ‘준 클라시코’

다시 찾은 빵집은 노형동에 있는 ‘준 클라시코’입니다. 10여 년 전 알게 된 제주도 빵 맛집인 ‘르 에스까르고’를 찾아보다가 우연히 2023년에 방문하게 된 ‘준 클라시코’가 ‘르 에스까르고’의 후속점이라고 하니 이 이야기는 10여 년 전부터 시작되네요. 제주도에 업무차 출장 왔다가 점심은 제주 토속 음식점인 ‘황금어장’에서 먹고, 작년에 방문했던 ‘준클라시코’를 다시 찾았습니다. (도착하니 개업시간인 1시 이전이라 아직 문이 닫혀있네요) 황금어장 만족입니다. 인근 스타벅스 노형점에 들러 ‘자몽허니블랙티‘ 테이크아웃해서 다시 돌아오니 오픈했네요.. 1시에는 빵의 종류가 많지 않습니다. 3시 정도가 되어야 다양한 종류의 빵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우선 나와있는 3종류의 빵을 하나씩 구입하였습니다. 플..

여행하는 삶 2024.02.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