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하는 삶

김포공항 탑승구 편의점 저녁

허멜 표류기 2023. 4. 4. 19:49
반응형

김포 출발 제주도행 비행기가 제주도에서 김포로 와야 되는데 제주도의 기상악화로 출발이 지연되어 김포에서의 출발도 자연스레 지연이 되었습니다.

당초 제주에서 저녁을 먹을 생각이었는데 1시간가량 출발 지연이 되어 김포공항 탑승구 편의점에서 간단히 샌드위치로 때우려고요.



샌드위치 인삼대보 한뿌리 조합

인삼대보 한뿌리 & 뚱실에그

편의점에서 뭘 먹을까 이것저것 고민하다 위 조힙으로 결정했습니다.

인삼 음료랑 샌드위치 조합이 조금은 이상한에 어쩌다 위 두 개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뚱실에그 샌드위치

가격은 3,200원
제품의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부드러운 에그샐러드가
푸짐하게 토핑 된
통밀빵 샌드위치


빵은 통밀빵이지만 나름 부드럽습니다.

에그샐러드는 조금 불만입니다.

내용물을 자세히 보니 계란보다 메추리알이 더 많이 사용되었네요.

메추리알 50%, 계란 22%


샐러드의 전체적인 맛이나 느낌이

계란 이외의 것이
많이 포함된 맛입니다.

한뿌리 인삼대보

가격은 4,500원

제품의 이름에서 한뿌리가 눈에 들어와서 구매했었는데  제가 기대했던 것과는 다릅니다.


이 제품은 ‘인삼’이라는 이름보다 ‘대보’에 더 힘이 실려있네요.


인삼 한뿌리는 아니네요… 대보 한뿌리(?)


음료의 전체적인 맛이나 느낌이

인삼 이외의 것이
많이 포함된 맛입니다.



김포공항 탑승구 내에는 프레츨, 시나몬빵, 편의점 등에서 빵 종류나 삼각김밥 등을 가볍게 먹을 수 있습니다.

프레츨이나 시나몬빵은 제법 가격이 있길래

편의점에서 샌드위치랑 음료를 사서 먹었는데, 가성비가 높진 않은 것 같아요.

그냥 그 가격에 준하는 수준(?)


아무튼 오늘은 김포공항 탑승구 내에서 간단히 뭔가를 드셔야 하는 분들을 위하여 제가 경험했던 2가지 제품을 소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