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하는 삶

이번 여름 스타벅스 음료 추천 (feat. 스타벅스 더블샷)

허멜 표류기 2024. 3. 31. 12:16
반응형

처음 마셔보았습니다.

커피 스타벅스 더블샷


스타벅스 앱(App)에는 에스프레소 코너에 있으며, 3가지 더블샷이 준비되어 있네요

3가지 더블 샷(커피 바닐라 헤이즐넛)


저는 오늘 기본 더블 샷인 ‘커피 스타벅스 더블 샷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잠시 후에 음료가 준비되어 받으러 가니 사이즈가 엄청 작네요

207ml 용량으로 말 그대로 ‘ 더블 샷’

크기는 작지만 마셔보니 적당히 달달하니 맛이 있습니다.
(톨 사이즈가 355ml, 그란데가 473ml. 이에 비해 더블 샷은 207ml이니, 톨 사이즈의 2/3 정도네요)

더블 샷이라 그런지 정신도 반짝 차려지네요.


글 쓰기 전 혹시나 하고 검색을 해보니 엄청 유명한 음료이네요.

고급스러운 커피믹스 맛이라는 글들이 있는데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아직 안 드셔보신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장시간 자리 잡아야 하는 분들에겐 비추. 너무 작고 맛있어서 금방 사라짐)

얼음 가루가 들어있고,
양도 많지 않고,
맛도 좋고,
더블 샷이라 정신도 반짝…

이번 여름 자주 찾는 음료가 될듯합니다.

금방 다마시고, 이어폰이랑 크기 비교
반응형